바비큐존·VR체험…요즘 누가 야구만 보러 가나요 - 서울신문
서울신문 | 바비큐존·VR체험…요즘 누가 야구만 보러 가나요 서울신문 가족이나 회사 동료끼리 야구장을 찾아 내 집 안방과 같은 안락한 분위기 속에 경기를 관람하는 한편 한화 L&C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애썼다. kt는 모기업에서 신성장 동력으로 삼은 가상현실(VR)을 체험할 수 있는 '5G존'을 꾸리고 있다. 더보기 » |
서울신문 | 바비큐존·VR체험…요즘 누가 야구만 보러 가나요 서울신문 가족이나 회사 동료끼리 야구장을 찾아 내 집 안방과 같은 안락한 분위기 속에 경기를 관람하는 한편 한화 L&C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애썼다. kt는 모기업에서 신성장 동력으로 삼은 가상현실(VR)을 체험할 수 있는 '5G존'을 꾸리고 있다. 더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