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AR, 올해도 테마파크? - Science Times
VR·AR, 올해도 테마파크? Science Times 지역활용형 VR·AR 컨텐츠인 'IoT 수목원'이나 전통놀이인 고싸움놀이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현대적인 캐릭터로 재생산한 게임 '고싸움놀이 VR' 등은 우리나라 지형과 고유문화를 습득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상현실을 이용해 의류 피팅을 해볼 수 있는 콘텐츠도 발전 ... 더보기 » |
VR·AR, 올해도 테마파크? Science Times 지역활용형 VR·AR 컨텐츠인 'IoT 수목원'이나 전통놀이인 고싸움놀이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현대적인 캐릭터로 재생산한 게임 '고싸움놀이 VR' 등은 우리나라 지형과 고유문화를 습득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상현실을 이용해 의류 피팅을 해볼 수 있는 콘텐츠도 발전 ... 더보기 » |